가죽공방 헤비츠(HEVITZ)


NOTICE

제목

사랑과 감사함을 표현하는 꿀팁🎁

작성자 헤비츠(ip:)

작성일 2022-04-22

조회 230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헤비츠가 추천하는 감사의달 선물아이템

[감사의 달 5월 특집]

사랑과 행복을 전하는
설레는 시즌

여러분에게 5월은 어떤 의미가 있는 달인가요? 남다른 스토리가 있을 수도 있지만, 5월이라는 말에 자연스럽게 ‘가족’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5월은 우리 아이를 연상케 하는 ‘어린이날’과 부모님을 떠올리게 하는 ‘어버이날’이 함께 있는 ‘가정의 달’이니까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소중하다는 걸 잊고 지낼 때가 있어요. 표현하지 않아도 알아주길 기다리는 마음 보다는 오늘을 함께 하는 선물 같은 사람들에게 표현하세요. 넉넉한 구성, 정성을 다한 포장까지 헤비츠가 완벽한 당신을 위해 준비했어요.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세상에 단 하나뿐인 물건에 새겨 전해보세요. 사랑과 감사함을 표현할 땐 메시지를 잊지 마세요.

어떤분께 선물하세요?
만족도 높은 선물아이템 추천드려요.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
엄마의 일상을 책임질 데일리백
크로스바디백

데일리하게 착!- crossbody Bag
둥그런 아치 곡선을 가진 가방으로, 일상 스타일 제한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컬러감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어디에나 어울리는 바디백을 만나보세요!

아빠의 취미를 응원해!
왁스캔버스 더플백

캠핑, 트레킹 활동적인걸 좋아하는 아빠의 완벽한 파트너! 하나의 가방이지만 3가지 가방형태로 변신하는 어드벤처가방
튼튼하며 든든한 가방이 아빠의 곁에서 오랜 친구가 되어줄거에요.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한 마음
가죽 현금, 상품권 봉투

특별한 순간에는 특별한 방법으로 마음을 담아보세요.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가죽 봉투에, 소중한 메시지도 담아 선물할 수 있어요.

<'부부의 날' 선물 추천>
남편과 아내가 함께 쓸 수 있는
밸런스 클러치

같은 물건을 공유하며 사용한다는 것은 어쩌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큰 의미일 수 있어요. 푸에블로 가죽이 선사하는 근사한 매력을 소중한 그이에게도 느껴보라고 권유해보세요.

<'성년의 날' 선물 추천>
더 많은 공간과 경험을 쌓길 바라며,
여권케이스 V.2

떠나고 싶어도 맘편히 돌아다닐 수 없던 요즘, 이제는 본인의 꿈을 향해, 새로운 경험을 위해 이 곳저 곳 다녀보길 바라요. 그곳에서 느꼇던 것들을 정리하면 한층 더 보람찬 여행이 될 거에요.



[New arrival]

미니멀한 데일리 미니백
브레드백
발매기념 20%
(~5/20)

하루의 무게를 브레드백에 털어넣어보세요. 미니멀한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어줄 거에요. 클래식한 형태이지만 가죽에서 나오는 고급스러움이 스타일링에 완성을 만들어 줄 거에요. 미네르바로 만들어진 미니멀한 미니백. 손쉬운 스트랩 조정으로 어깨에 걸치거나 크로스 스타일로 연출해보세요.

[New arrival]

필요한 것들만,
브리즈백
발매기념 20%
(~5/20)

휴대전화와 지갑, 화장품 등 작은 소지품만 간단히 챙겨 외출할 때 꼭 필요한 가방입니다. 이탈리아산 최고급 밀링 바케타를 사용하여, 작은 면적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을 가진 가방입니다. 헤비츠의 10년 노하우로 심플한 디자인과 튼튼한 제작 그리고 평생 수선 서비스까지! 작은 가방에도 정성과 감동을 드립니다.


[New arrival]

곡선의 단순한 아름다움
포쉬 바이폴드 월렛
발매기념 20%
(~5/20)

합리적으로 다가설 수 있는 지갑. 늘 해오던 것을 해옵니다. 좋은 소재의 사용과 확고한 품질 원칙,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현대적 공예 기법. 그 기준에 걸맞는 새로운 지갑을 선보입니다. 단순하지만 아름다운 곡선의 미학을 따라가다 보면 그 끝에 포쉬 바이폴드 월렛이 있습니다. 러프한 마감과 미니멀한 외형이 만나 새로운 조화를 이룹니다. 두 개의 카드 슬롯에는 꼭 필요한 것들만 담을 수 있습니다. 관리하며 평생 쓰는 풀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되어 사회 초년생에게는 뜻깊은 선물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세상에 하나 뿐인
나만의 물건이 되다.


디자인은 같더라도 세월이 더해진 제품들은 더 이상 같은 제품이 아닙니다. 주인을 만난 제품들은 각자의 시간을 보내고 저마다의 모습으로 익어갑니다. 때로는 따사로운 햇살아래에서, 때로는 비오는 길에서, 또 어떤 때에는 일생일대의 중요한 시간을 함께하겠죠. 그렇게 수천 수만번의 손길이 더해지면 처음에는 같은 모습이었던 제품들이 세상에 하나 뿐인 나만의 것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우리의 제품은 누군가에게 소중히 쓰여지고 시간이 더해졌을 때 비로소 완성됩니다.


선물 받은 제품도 구매이력 확인없이
평생수선 해드립니다.

"선물받은 제품인데, 구매일이 언제냐구요?" 당황하셨던 기억있으시죠? 선물한 사람도, 선물받은 사람도 민망해지는 이런 상황,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헤비츠는 공방에서 제작된 모든 제품의 수선을 평생 책임집니다. 구매이력이 확인되지 않더라도 누구나 언제든 제품을 보내주시면 수선이 가능한 사항 내에서 평생 책임지고 고쳐드립니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A/S접수가 가능합니다.


헤비츠 오프라인 스토어 성수 팩토리샵, 안암 쇼룸&커피하우스, 안녕인사동점에서도 A/S 접수를 해드립니다. 택배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오프라인으로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주식회사 헤비츠

cs@hevitz.com
☎ 02-2238-0322
www.hevitz.com

뉴스레터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 Unsubscribe를 눌러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