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공방 헤비츠(HEVITZ)


이벤트

제목

2021 패브릭 캘린더 무료증정 이벤트

작성자 헤비츠(ip:)

작성일 2020-11-12

조회 21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헤비츠의 평생 수선 정책 안내.


지구를 위한 실천 그 첫 번째, 필요한 물건을 한 번 사서 오래 사용하는 것이죠. 가성비 따져서 열심히 구입한 물건을 얼마 쓰지 못하고 버렸던 경험, 누구나 한번 쯤은 있을겁니다. '소비'를 하는데에 시간과 노력을 쏟기보다는 진정한 '소유'를 위해 시간과 노력을 쏟는 일이 더 가치있다는 것을 이제는 깨닫습니다. 내 물건에 정을 주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헤비츠가 함께하겠습니다.



우리가 만든 제품은 언제든지 고쳐드립니다.

평생 수선 정책
Lifetime Guarantee


우리의 디자인적인 설계와 소재는 모두 유행을 타지 않도록 가장 기본적이고 변하지 않는 것들로만 이루어져있습니다. 그럼에도 세월에 의해 불가피하게 생긴 마모들은 헤비츠가 평생 수선해 드리겠습니다. 물건에 대한 당신의 마음이 변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언제나 그 자리를 지키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평생수선, 그것이 알고싶다.
[Q&A]


Q. 제품을 구입한지 오래됐는데..보증서가 따로 있어야 하나요?
A. A/S 접수 시 별도의 보증서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헤비츠 제품이라면, 묻고 따지지 않습니다. 언제 ,누가 구입하셔도, 어떤 제품이어도 가능합니다. 다만, 수선 가능 여부는 상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가죽에 얼룩이 묻고, 오염됐어요. 수선이 될까요?
A. 천연 가죽은 코팅이 없어, 물이나 기름을 그대로 흡수합니다. 사용하면서 색이 진해지고 광택이 생기거나 혹은 부주의로 인한 얼룩, 긁힌 자국이 생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한 번 생긴 자국들은 섬유처럼 '세탁'할 수 없기에 가죽의 오염은 수선의 개념이 아닙니다.

Q. 튼튼하게 만든다면서요! 수선할 부분이 자주 생기나보죠?(의심의 눈초리🤔)
 A. 가죽 제품은 사용 환경이나 개인적 특성에 따라 마모되는 부분이 서로 다르며, 세월의 흐름에 따라 불가피하게 보완 및 교체가 필요한 사항이 발생합니다. 헤비츠는 사용자가 제품을 10년 이상 오래도록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생산 및 관리하기 때문에, 이를 '평생수선' 정책으로 책임지고 있습니다.



지금, 공방에서는
어떤 수선이 진행되고 있을까?

[실제 고객 A/S 사례]

지갑을 사용하다보면 흔히 발생하는 올 풀림. 시원하게 제거하고 새로 박아드렸습니다😊 가죽의 에이징은 그대로, 내구성은 새 것처럼 업그레이드!

천연 가죽은 사용하다 보면 늘어나고, 마찰이 잦은 부분은 갈라지기도 합니다. 가죽이 마모된 것은 복구할 수가 없으니 새 가죽으로 전면 교체!

"1년 내내 매일 헤비츠 가방을 들고 다녔더니..."
튼튼하고 강한 소재인 황동, 성실함에 굴복되다. 어떤 사연으로 공방에 돌아왔을까요?

손거울 카드 월렛의 거울이 스크래치가 많아졌어요. 거울 교체하면서 해체한 김에 다시 튼튼하게~수선해드렸습니다.


A/S 접수 방법 및 진행

수선의 경우, 경우에 따라 가능 여부 및 비용 발생 등의 상세 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개별 상담 후 수선이 진행됩니다. 아래 안내에 따라 접수해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통해 A/S를 진행해드립니다.


1. 온라인 접수
고객센터를 통한 온라인 접수는 택배를 통해 수선이 필요한 제품을 받아 수선 후 보내드립니다. 전화(02-2238-0322)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가죽공방 헤비츠"로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2. 방문 접수
헤비츠 오프라인 스토어(안암 쇼룸, 성수 팩토리샵, 안녕인사동점)에 직접 방문하시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A/S는 안암동 공방에서 진행되며, 즉시 수선은 어렵습니다. (추후 방문 수령 및 택배 수령 가능)


[Special Gift]


2021 패브릭 캘린더
무.료.증.정

헤비츠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 고퀄리티 패브릭 캘린더를 드립니다.


[New arrival]

🌈 더 컬러풀하게 찾아온
애플 워치 스트랩
워치 스트랩 전 품목 20% 할인


천연가죽의 클래식하고 빈티지함은 그대로, 톡톡 튀는 컬러를 더한 애플워치 스트랩이 찾아왔어요. 이태리 베지터블 레더 뷰테로(Buttero) 통가죽을 사용해 튼튼하고 멋스러운 아이템이에요. 옷차림에 따라, 날씨에 따라, 기분에 따라 '줄질'하는 재미가 쏠쏠! 헤비츠 애플워치 스트랩과 함께 즐거운 디지털 생활을 만들어보세요 😊

[Preoder]
한 계절 먼저 찾아온
'산다'클로스🎅
(11/6~11/20)

미출시 제품들 몽땅 가지고 왔어요. 코 끝이 시려졌으니 미리-크리스마스 기분 누리세요. 그 동안 출시 문의가 많았던 제품들을 자루에 쓸어 담아왔지요. 주문기간+제작기간 까지 오랜 기다림에 목타는 예약구매자분들의 갈증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이번 예약판매 제품들은주문 시작일부터 발송일까지 딱 3주! 정상판매 제품보다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 할인 혜택까지 덤으로 누리실 수 있답니다.



/ 예약판매 01 /
월터백 Walter
일하는 8만 시간을 위한 평생가방
15% 할인

길어진 근로 생애, 달라진 근무 환경에 딱 맞춘 새로운 브리프백.  여자도 남자도 청년도 장년도. 일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최고급 바케타 소재의 슬림한 비지니스 가방입니다. 당신의 생애 중 일하는 8만 시간, 든든한 친구 월터와 함께하세요.


/ 예약판매 02 /
바케타 클러치

언택트 시대 디지털 노마드족을 위해
15% 할인

본질에 본질을 더한 최고급 바케타 소재의 실용적인 클러치. 와디즈 펀딩 성공률 7476%의 레전드 아이템. 클러치처럼 심플하게 휴대하고, 효율적으로 담아내는 공간까지! 언택트 시대의 디지털 노마드족이라면 이런 클러치 하나쯤 '소유'해줘야쥬!만족도 5점 만점 (★ ★) 후기로 인정받은 취향저격 바케타 클러치를 만나보세요. 


/ 예약판매 03 /
왁스캔버스 더플백

거의 모든 여행을 위한 어드벤처 가방
10% 할인

우리는 이제 자연을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 속에 그대로 흡수되고자 합니다. 자연에서 온 소재니까 이보다 더 자연에 어우러질 순 없겠죠.  "짐을 넣어 운반한다"는 것 외에 다른 어떠한 의도도 없는 원통형의 미니멀한 가방입니다. 이런 단순함은 오히려 우리를 자유롭게 합니다. 여기에는 어떠한 한계도, 아무런 규격도 없습니다. 그저 마음 가는 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어디든 훌쩍 떠날 땐 무심하게 툭툭 담아 대강 둘러메고 떠나요.

[New arrival]
더 커진 사이즈, 더 커진 매력.  
102 빅 포켓 사첼백
L사이즈 출시

📞[특종] 가방 확대 현장!!  


금일 오후, 헤비츠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102 빅 포켓 사첼백이 확대당했다는 속보를 전해드립니다. 🎙태블릿 pc는 물론, 15인치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한 L사이즈.  수납이 많은 학생과 코디에 맞는 데일리백이 필요한 직장인까지 가방 확대에 가담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확대 당한 가방이 무려 10% 나 몸값을 낮췄다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더보기


[wadiz]

책 한권의 여유를 담은 
페이지 클러치백
Page Clutch BAG

와디즈 펀딩 20% 혜택

이탈리안 베지터블 통가죽 뷰테로(Buttero)를 알차게 사용한 활용만점 클러치를 선보입니다 . 책을 담은, 책을 닮은 형태의 페이지백은 총 4가지 컬러와 2가지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작고 가벼운 시집을 휴대하기 좋은 포엠(Poem)사이즈, 소설책을 휴대하기 좋은 노블(Novel) 사이즈로 독서를 즐기는 분들께 실용성과 멋을 동시에 챙겨주는 가방입니다. 스트랩을 떼어내면 클러치의 형태로, 핸드스트랩 or 숄더스트랩을 달면 가방의 형태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업사이클링 레더인 스플릿(Split) 레더를 사용하여 부담 없는 가격으로 찾아왔습니다. 

본 펀딩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2021 패브릭 캘린더를 무료 증정합니다.
지금, 와디즈에서 확인해보세요.

주식회사 헤비츠

cs@hevitz.com
☎ 02-2238-0322
www.hevitz.com

뉴스레터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 Unsubscribe를 눌러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