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공방 헤비츠(HEVITZ)


REVIEW

제목

4년+ 사용 후기

작성자 박****(ip:121.144.224.143)

작성일 2021-05-24

조회 755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정신을 차려보니 빨간색 제품이 대부분이네요 =_= 하하다양하진 않아도 리뷰를   이렇게 에이징의 차이를 보일  있어서 좋습니다 제품들 사진  찍어서  제품에 리뷰 써뒀으니  보고 싶으시면 가서 확인하세요 제품을 언제 샀는지 조회를 해보니  나오네요.. 어떤 제품들은 오프라인에서 구매해서 그럴 수도… 이거 말고도 헤비츠 제품이  많아서  언제 어디서 샀는지 기억이  나요하지만 제품이 오래 됐다고 무조건 에이징이 되진 않습니다사람 손을  많이 타는 제품이 확실히 빨리 변합니다위에 있는 노트커버 보시면 산지  됐는데   들고 다녀서 가장 밝죠?


어째됐던 에어팟! 하 에플에서 에어팟을 처음 출시 했을 때 예약 구매를 하고, 얼마 안 있다고 헤비츠 케이스를 구매 했었죠. 정말 가장 많이 들고 다녔고, 그렇기에 에이징이 가장 많이 됐습니다. 내부와 외부 색갈 차이 보면 엄청나게 차이나죠? 에이징이 이렇게 돼 버리면 사진으로 잡기가 참 힘들어져요. 전문적으로 찍지 않는 한 말이죠;; 일단 말로 표현 하자면, 가죽 표면이 반들 반들 해요. 유리 같아요.  그리고 검다는 느낌보단 찐한 붉은색입니다.


이게 케이스가 가죽이라 보호가 될지 안될지 의문일 수 있는데, 확실히 됩니다. 일단 에어팟 자체가 무겁지가 않고, 실밥으로 박음질 한 부분 보면 살짝 튀어 나왔잖아요? 저 튀어나온 부분이 엄청난 쿠션감을 줘서 사실 에어팟 그냥 어디다 툭툭 던져 둬도 (집어 던지는게 아니라) 아무 문제 없고, 가끔 떨어져도 망가질 걱정을 전혀 안 합니다. 


마지막으로솔직히 똑딱이 망가질줄 알았어요제가 손으로 만지작 하는 버릇이 있어서 저런 똑딱이 보면 그냥  냅두거든요수시로 열었다 닫았다계속 만지면 망가지지 않나 걱정하면서도 똑딱 계속 했어요신기한   시간이 지났는데도 아직 멀쩡합니다 -_-;;


첨부파일 IMG_6111.jpeg , IMG_6124.jpeg , IMG_6125.jpeg , IMG_6128.jpeg , IMG_6130.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